본문 바로가기
쿠꾸의 엽서만들기 프로젝트 :)/다녀온 곳 담기-

성수동맛집_디올뷰의 미국식 바베큐 "문츠바베큐"를 담다- :) w.디올 성수

by 구준쇼니 2022. 6. 10.
반응형

안녕하세요 :)
엽서만들기가 꿈인 쿠꾸에요 :)
오늘은 쿠꾸가 지방선거일에 다녀온 성수동의 문츠바베큐를 소개해보려고 해요-
얼마 전 팀장님에게 추천을 받은 식당인데.. 성수동에 가볼 일이 생겨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:)
작년쯤 돈스파이크님이 하시는 로우앤슬로우에서 바베큐를 맛있게 먹었는데..
이번에도 기대하며 미국식 바베큐 가게를 방문하게 되었어요-
그리고 바로 앞에 요즘 그 핫하다는.. 디올 성수 팝업스토어가 있어서 디올뷰(?)의 식당!
바로 소개해볼께요-?
그리고 마지막에 문츠바베큐 예약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
:)


성수동 문츠바베큐
서울 성수구 성수동2가 316-6, 문츠바베큐
정기휴무: 월
영업시간: 화~일 12시 - 21시 영업(15시-17시 브레이크타임)


문츠바베큐는 문츠MOONTS 라는 유튜버님이 운영하는 가게라고 해요-
저는 처음 들어봤지만, 알고보니 유명한 고기 유튜버시라고 해요 :)
영상을 몇개 찾아보니.. 나도 고기를 직접 요리해보고싶다- 라는 생각을 갖게 되었어요-
아무튼, 문츠님의 유튜브를 들어가면 문츠바베큐에서 판매하는 메뉴들의 조리 방법을 볼 수 있어 뭔가 신기했어요-!

문츠바베큐는 미국 남부식 바베큐 조비법을 사용한 미국 남부식 바베큐라고 해요-
국내산 참나무 장작을 이용해서 12시간 훈연을 해서 조리한다고 해요
:)

위에서 설명했지만 문츠바베큐 바로 앞에는 디올 성수 팝업스토어가 있어요-
디올 성수는 미리 예약을 해야만 들어가볼 수 있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예약하고 입장해주세요
:)

자리에 앉자마자 저희가 미리 예약했던 비프립 플래터가 나왔어요-!
비프립플래터는 미리 예약하려면 3만원의 금액을 내야하고, 메뉴의 가격은 84,000원이였어요-
약 1.5인분 ~ 2인분 정도인 것 같아요 :)

이외에도
시그니처 포크 플래터(58,000원), 스페어립 플래터(58,000원) 등의 플래터가 있으니 여러명이 방문하시면 많은 것을 주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-!
저희는 3명(여자 2명, 남자 1명)이 방문해서 플래터 하나와 포르게타, 문어 맥앤치즈를 주문했어요-
:)

비프립 플래터는 꽃갈비살이라고 해요-
저희가 주문한 시그니처 비프립 플래터는
"꽃갈비", "꽈리고추, 마늘, 적양파", "코울슬로", "수제 피클", "미니번 4개"가 나옵니다-
개인적으로.. 여기서 맛없던 메뉴는 하나도 없었습니다 :)

비프립을 잘라서 미너번 속에 넣어먹는 것...
정말 맛있었어요-

고기가 이렇게 부드러울 수 있느나는 정말 바베큐를 먹으면서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-
그리고 빨간 소스?를 주시는데 그것도 함께 넣어먹으니 좋았어요-
소스의 이름이 궁금하네요 ㅠ.ㅠ

다음은 포르게타 입니다 :)
포르게타는 훈연삼겹살이라고 해요-
양이 생각보다 많지는 않은데.. 부드러운게 너무 좋았습니다 ㅠ.ㅠ
꽃갈비와 다른 매력의 돼지고기.... 역시 삼겹살이였어요- 바삭바삭한게 좋았습니다
그리고 함께 나오는 시금치, 알감자, 홀그레인머스타드 모두 맛있었어요-
개인적으로 알감자의 단맛+짠맛이 너무 좋았습니다
:)

마지막으로 문어 맥앤치즈.
느끼하지 않고 살짝 매콤한 맛이 나서 미니번에 고기와 함께 얹어먹기 좋았어요-
고기의 느끼함과 치즈의 느끼함은 다르니까 여러분도 주문해보세요-!
:)

디올뷰의 성수 문츠바베큐-
다음에 기회가 있다면 또 방문해보고 싶어요-

여러분들도 방문하신다면 꼭 예약하고 방문해주세요 :)


아래는 문츠바베큐 예약링크입니다!
캐치테이블로도 예약할 수 있고, 네이버 예약으로도 예약할 수 있는데 저희는 네이버로 예약했습니다 :)
그리고 비프립 플래터는 빠른 품절이 있을 수 있기때문에 예약할 때 미리 예약해야한다고 해요!
저희는 3만원을 추가해서 미리 예약두었고, 가게에 앉자마자 식사가 거의 나왔어요
:)

네이버 지도

문츠 바베큐

map.naver.com

위 사진은 Fuji(후지) x-t4로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.
혹시 사진이 필요하거나 활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인스타그램 @koo_ku_로 연락부탁드립니다 :)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