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쿠꾸의 엽서만들기 프로젝트 :)/다녀온 곳 담기-

춘천맛집_갬성과 맛까지 모두 잡은 돈까스(카츠) '피플스클럽'을 담다- :)

by 구준쇼니 2021. 10. 15.
반응형

안녕하세요-

엽서만들기가 꿈인 쿠꾸에요-

:)

 

오늘은 쿠꾸가 춘천에서 맛있게 먹은 돈까스 맛집-

'피플스클럽'을 소개해보려고 해요-

얼마전 춘천에 놀러갔을 때, 여자친구는 아직 근무중이라 혼자 점심을 먹었어야했는데-

인스타를 찾고 찾던 중 '피플스클럽'을 방문하게 되었어요-

바삭한 튀김과.. 트러플 오일과 돈까스 소스의 조합-

다음에 춘천에 가면 또 먹고 싶은 이곳!

바로 소개해볼께요-

:)

 

피플스클럽

강원 춘천시 우석로67번길 12

매일 11시 30분 ~ 22시(월요일 휴무)

브레이크타임 15시 ~ 17시 30분

 


춘천 피플스클럽은 후평동에 위치해있어요-!

잘몰랐는데 후평동은 젊은분들(?)에게 핫한 동네라고 해요-

조금 걸어보니 술집도 많고, 음식점도 많고 해서 많을 이유는 충분해보였어요-!

무튼, 피플스클럽은 후평동에 위치해있답니다-

찾기 어렵지 않았어요-

:)

금요일 1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가게에 방문했는데, 사람이 조금 있더라구요-

1인 식당이다보니 사장님이 조리하고 서빙하고 테이블을 치우는데 조금 어려워보이셨어요!

그래도 저는 운좋게 자리를 잡아서 바로 앉았습니다

:)

앉아서 기다리다보니 사장님이 먼저 반찬과 밥 등을 세팅해주셨어요-

처음에 저 스포이드(?)와 저 노란 액체는 무엇이지..?하는 생각을 했어요!

비밀은 곧 밝혀집니다-!

 

그리고 음료를 시킬까, 말까 고민을 했었는데,

사장님이 스프라이트를 서비스로 주셨어요-

제 취향에 딱 맞는 음료-

:)

히레, 로스가츠 중 선택을 해야했는데,

제가 방문했을 때는 이미 로스카츠가 다 나가서 히레카츠만 가능하다고해서 히레카츠를 주문했어요!

원래도 히레를 좋아해서 먹으려고 했었는데 :)

그리고 처음 가보는 가게라 뭔가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어 히레+치즈로 주문했답니다-

:)

히레카츠와 치즈카츠(?)가 도착했습니다-

히레카츠는 돼지 안심이라서 굉장히 부드러운 친구에요-

근데 이곳은 로스가 많이 팔리는 것 같았습니다!

 

돈까스를 받고 생각보다 굉장히 많은걸..?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
셀 수 없는 히레카츠 덩어리와 커다란 치즈카츠!

 

마음에 들었던 것은 생와사비와 소금도 함께 주신다는점이였어요-

:)

:)

사장님의 추천은 소금과 와사비로 먹어보는 것,

위에 있었던 노란 오일, 바로 트러플 오일을 뿌려서 소금/돈까스 소스 등과 함께 먹는 것이였어요-

개인적으로 트러플 오일 한 방울과 소금을 찍어먹는 맛이 좋았어요-

 

평소에 트러플 오일에서 흙맛(?)이 나서 별로 안좋아했는데,

이렇게 먹어보니 좋은 것 같아요-

 

안남기고 다먹었는데... 다음에 또오고 싶다는 느낌이 들었어요-

:)

피플스클럽은 이렇게 햇살(?)도 잘 쏟아져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분위기 였어요-

원래는 밤에 다른 가게?를 하셨던 것 같은데,

완전히 카츠 가게가 된 것 같아요-

 

춘천에서 돈까스를 먹고 싶다면..

이곳에 꼭 와봐야 합니다-

:)

 


※ 위 사진은 fuji(후지) x-t4로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.

   혹시 사진이 필요하거나 활용하고 싶으신 분은 @koo_ku_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 :)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