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쿠꾸의 엽서만들기 프로젝트 :)/다녀온 곳 담기-

원주맛집_깔끔-한 커피가 있는 '폴스웨이커피'를 담다- :)

by 구준쇼니 2021. 2. 20.
반응형

안녕하세요-

엽서만들기가 꿈인 쿠꾸에요-

:)

 

오늘은 원주에 시그니처커피를 포함해 기본적으로 커피가 맛있는- '폴스웨이커피'를 소개해보려고 해요-

여자친구가 종종 방문하는 곳이라,

원주 무실동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보고 살짝- 쉬어가기로 했어요-

사람이 많지 않는 동네라 붐비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-

커피맛이 좋은데 사람이 없는건 좀 슬픔 ㅠ.ㅠ

무튼! 바로 소개해볼께요-

:)

 

폴스웨이커피

강원 원주시 솔우물2길 19-1 1층 폴스 웨이 커피

매일 10시 - 22시 영업(2층은 조금 더 빨리 마감 하는 듯!)


원주 폴스웨이커피

원주의 폴스웨이커피는 국내 여러 유명한 커피 관련 대회에서 수상을 한 곳이라고 해요-

그래서 바리스타 교육도 해주는 카페로 유명하다고 해요-

(참고로 원두로 N포털 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시면 확인해보세요!)

:)

원주 폴스웨이커피

폴스웨이는 크게 핸드드립(필터커피), 밀크티, 커피, 시그니처커피, 티/음료 등의 메뉴가 있어요-

원두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필터커피를-!

실패 없는 맛을 보고 싶은 분들은 폴스시그니처가 좋은 것 같아요-

예전에 폴스시그니처인 인생모카, 인생홍차를 먹었는데 둘 다 맛있었어요-!

오늘은 여자친구와

'이달의 추천 원두, 플랫화이트'를 주문했어요-

참고로 가격대는 5,000원 - 6,000원대로 구성되어 있어요-

:)

원주 폴스웨이커피

왼쪽은 제가 주문한 플렛화이트, 오른쪽은 여자치누각 주문한 이달의 추천원두에요-

원두가 다 떨어져서 어떤 원두로 해주셨다고! 엄청 신기한 이름의 원두였는데(?) 기억이 잘 안나네요-!

2층은 식물과 노란 조명 등의 조합이 좋은 장소에요-

장소도 넓고- 푹신푹신한 의자 등도 있어요!

그리고 뭔가 조용- 한 느낌도 매력적이랍니다-

:)

원주 폴스웨이커피

케이크로 리얼브라우니를 먹어보려고 했는데,

사장님의 추천으로 초코타르트를 주문했어요-!

개인적으로 브라우니보다 타르트가 좋았던게-

꾸덕꾸덕한 초코와 하얀 레몬크림?의 조합이 매력적이였어요-

개인적으로 이곳에 간다면 강츄!!!!

:)

원주 폴스웨이커피

원두커피의 맛은 뭔가 처음 먹어보는 맛?이라서 신기했어요-

유기물?인가 무엇이 많이 들은 커피라고 하셨는데, 신맛은 아니고 어떤 향이나서 처음엔 뭐지!?했어요-

하지만 먹다보니 약간 중독성있게 계속 먹어지더라구요-

 

플렛화이트는 쌉쌀한 커피와 고소한 우유가 함께여서 좋았어요-

개인적으로 라떼와 다른 플렛화이트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!

플렛화이트는 호주/뉴질랜드 등에서 유명하다고 해요-

예전에 뉴질랜드에 갔다 왔을 때부터 좋아져서 자주 먹는데 강츄-!

:)

원주 폴스웨이커피

마지막으로 커피를 다먹고 찍은 얼음(?)이에요-

주말 5시가 조금 넘어갈 무렵이였는데 2층은 마감한다고 하셔서 커피를 다 먹고 돌아왔어요-

다음에 원주를 또 방문하면 다시 가서 커피를 즐겨보고 싶은 곳이에요-

직원분들도 짱친절-!

:)


※ 위 사진은 fuji(후지) x-t4로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.

   혹시 사진이 필요하거나 활용하고 싶으신 분은 @koo_ku_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 :)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