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쿠꾸의 엽서만들기 프로젝트 :)/다녀온 곳 담기-

강릉맛집_소중한 사람과 함께 하기 좋은 '안목해송횟집'을 담다- w.안목해변 :)

by 구준쇼니 2021. 2. 9.
반응형

안녕하세요-

엽서만들기가 꿈인 쿠꾸에요-

:)

 

오늘은 강릉 안목해변에 위치한-

손님들이 왔을 때 대접하기 좋은, 가족들과 함께 가기 좋은 횟집-

'안목해송횟집'을 소개해보려고 해요-

바다와 카페거리로 유명한 안목해변 앞에 있어서 항상 사람이 많은 장소인데-

얼마전 회사 동료, 이전에 함께 일했던 동료들과 함께 다녀오게 되었어요-

오랜만에 강릉에 오는거니 대접(?)한다며 추천을 받아 간 곳인데,

정말 깔끔한 음식과 분위기, 서비스가 돋보이는 곳이였어요-

그럼 바로 소개해볼께요-?

:)

 

강릉 안목해송횟집

강원 강릉시 창해로14번길 16

매일 10시 - 23시 영업


안목해송횟집

강릉 해송횟집은 안목해변 앞에 위치해있어요-

해송을 방문하면서 가장 좋았던 것은 일반 식당과 다르게 룸형식으로 되어 있어

프라이빗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이였어요-

요즘 같은 시대에 정말 잘 맞죠-?

 

메뉴판을 찍어두지 않아 대표적인 메뉴의 가격대를 적어보면,

모듬회(소) 120,000원

모듬회(중) 150,000원

모듬회(대) 180,000원

이라고 해요-

 

참고로 저희는 모듬회(중)을 먹었고,

성인 4명이서 방문했어요-

:)

안목해송횟집

위에서 이야기한 것 처럼 저희는 해송횟집의 방(?)에서 식사를 했어요-

깔금하고 룸으로 되어 있어 상견례, 가족식사 등을 많이하는 장소라고 해요-

해송횟집은 크게 3차례로 식사를 주세요-

먼저, 문어, 가리비, 도치, 도치알  등이 나왔어요-

뭔가 다양하게 한입씩 먹어볼 수 있어 좋았어요-

처음에 양이 적어보였는데.. 배가 터지는 줄 알았어요-

:)

안목해송횟집

첫번째 상을 차려주실 때,

멍게, 해삼, 전복 등도 주셨어요-

개인적으로 멍게, 해삼을 무서워해서 꼬독꼬독 씹히는 전복을 고소하게 먹었어요-

:)

안목해송횟집

오징어회도 귀엽게- 누워있어요-

신기한건 오징어 몸통(?)은 회로 나오고,

오징어 다리는 이따가 튀김으로 나와요-!

:)

안목해송횟집

꽁치와 다른 물고기 하나가 나왔는데,

뼈가 바르기 어렵지 않은 생선이라 좋았어요-

정말 골고루 나오는 곳이에요-!

그리고 뒤에 횟집에서 빠질 수 없는 콘옥수수도 함께 있죠-

:)

안목해송횟집

개인적으로 가장 좋았던.... 튀김이에요-!

오징어튀김, 고추튀김, 새우튀김, 고구마튀김 등 다양한 튀김이 나왔어요-

식기 전에 빠르게 먹어야하는- 모두가 아는 법칙

여러분들도 지켜주세요-

:)

안목해송횟집

위에는 밑반찬(!)이였다면,

이제 본메뉴에요-!

복어, 광어, 우럭, 숭어?송어?가 나왔어요-

개인적으로 복어는 처음먹어봤는데 꼬들꼬들한게 간장 찍어먹으니 좋더라고요-

찔긴 회 하나 없이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어요-

양이 많나- 싶었지만 모두 배불리 먹었답니다-

:)

안목해송횟집

마지막 차림으로는 매운탕이 나왔어요-!

횟집에서 회를 먹고 매운탕과 밥을 먹지 않으면 안되죠-(?)

반찬으로 김치, 고사리, 멸치조림을 주셨어요-

개인적으로 매운탕에 들어간 물고기를 못먹고,, 두부나 무 등만 먹는 파로써..

국물을 조금 졸여서 먹는게 좋았어요-

처음에 끓는다고 그냥 먹었는데 조금 싱거웠고,

뒤에 조금 쫄은 후 먹으니까 좋더라고요-

:)


안목해변

위에는 회를 먹고 방문한 다음날의 안목해변이에요-

커피골목 바로 앞에 있는 바다로 유명하죠-

커피 한 잔 마시고 바다를 구경 하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-

이날에는 파도가 정말 강했어요-

:)

안목해변

평소에 안목해변은 사람이 많다고 잘 가지 않았는데,

오랜만에 가보니 이렇게 맛있는 가게도- 아름다운 바다도 있었어요-

여러분들도 안목해변을 즐겨보세요-

:)


※ 위 사진은 fuji(후지) x-t4로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.

   혹시 사진이 필요하거나 활용하고 싶으신 분은 @koo_ku_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 :)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