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쿠꾸의 엽서만들기 프로젝트 :)/다녀온 곳 담기-

제주맛집_아이언맨의 도넛! '랜디스도넛'을 담다- w. 한담해안산책로 :)

by 구준쇼니 2022. 7. 23.
반응형

안녕하세요 :)

엽서만들기가 꿈인 쿠꾸에요-

 

어쩌다보니 코로나 확진이 되어.. 여유롭게 된 주말-

얼마전에 다녀온 제주 여행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-

오늘은 제주 여행 중 우연히 가봤는데 정말 기억에 많이 남는 곳, '한담해안산책로'와 '랜디스도넛'을 소개해보려고 해요-

사실 한담해안산책로를 걸으려고 가다가 줄이 긴-카페를 만나서 가봤는데 그게 그 유명한 랜디스도넛이었어요-

바닷빛이 정말 이쁘고, 도넛도 맛있던 곳들-

바로 소개해볼께요-?

:)

 

랜디스도넛 제주직영점

주소: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급 애월리 2471, 랜디스도넛

영업시간: 매일 10:00~20:00

주차장: 있음 :)


한담해안도로에서 본 랜디스도넛이에요-

3층에 있는 도넛에서 인증샷을 찍어야한다고 하는데.. 저희는 몰랐네요-!

그리고 너무 더워서 올라갈 엄두도 못냄 ㅠ.ㅠ

뭔가 멀리서 봐도 정말 귀여운 도넛 아닌가요-

:)

랜디스도넛은 소박스 3~4개, 중박스 5~7개, 대박스 10~12개가 들어간다고 해요-

그리고 500원 추가하면 1개 박스도 있는데.. 원래 주황색 박스와 다른 네이비색?박스가 정말 이뻐서 탐났지만-

참았어요-

저희는 오픈무렵 지나가다가 방문했는데 한 15분?웨이팅하고 바로 구매했어요-

생각보다 순환이 정말 빠른 곳 같아요-

1층에서는 도넛을 구매하고, 2~3층에서는 도넛을 먹고!

:)

저희는 수많은 도넛 중... 점심을 먹어야하니 조금만 먹어보자! 하고 3개를 구매했어요-

기본인 글레이즈도넛(2,200원),

다른 가게에도 많아 맛비교를 위해 먹어본 버터크림도넛(2,900원),

파삭-한 맛이 좋다고 해서 먹어본 글레이즈 크론디(2,900원)

 

사실 맛들도 많고 사람들마다 추천해주는 것도 다른데..

매장에 가서 내가 먹고 싶은 것을 먹는게 최고가 아닐까싶어요-!

:)

도넛을 구매하고 옆에 굿즈 판매하는 곳도 구경해봤어요-

참고로 랜디스도넛은 아이언맨이 영화 속에서 맛있게 먹고 좋아하는 것으로 나와 유명해졌다고 하네요-

한국 브랜드인줄 알았는데, 미국 브랜드 인가봐요..!

그래서 가게 곳곳에 아이언맨 머리(?)가 있었어요-

:)

2층에 올라오면 이렇게 카페가 있어요-

커피메뉴는 1층에서 주문을 할 수도 있고, 2층에서 주문을 할 수도 있는데-

저희는 1층에서 주문하고 올라왔어요-

그런데 개인적으로 1층에서 주문을 하는 것보다 2층에서 주문하는게 좋을 것 같은 것이..

1층은 도넛을 사는 사람이 많아 분주하니 2층에서 여유롭게 ㅠ.ㅠ..

2층에서 이렇게 도넛과 함께 사진을 찍으 수도 있구요-

여자친구가 정말 좋아하던 장소!

:)

저희는 글레이즈 도넛와 글레이즈 크론디를 비교하면서 먹었어요-

크리스피에도 글레이즈 도넛이 있는데.. 거기보단 조금 더 바삭한 느낌의 도넛이였어요-

크론디가 더 파삭파삭-한 느낌이라 개인적으로 말랑 도넛을 좋아하는 기본을, 바삭한 식감을 좋아하면 크론디가 더 좋을 것 같아요-!

쿠꾸의 픽은 크론디 :)

 

이렇게 자리에서 먹을 수도 있으니-

여름철이라 도넛 상하지 않게 드시고 가세요 :)

남은 도넛을 들고 한담해안산책로를 걷기로 했습니다-

이렇게 현무암 친구들(?)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-

그리고 바다따라서 플리마켓, 식당 등이 많아서 여기서 하루를 즐겨도 좋겠다-싶었어요-

정말 여유로운 곳

 

한담해안산책로는

제주 북서부 애월부터 곽지해수욕장짜리 쭉- 이어진 곳이라고 해요-

1.2km이니 밥먹고 걷기 딱!!

그리고 제주시 숨은 비경 31중 1개라고 하니 여러분도 꼭 가보세요-

:)

그리고 약간 인상적이였던게

현무암과 에메랄드빛바다, 카약들이 많이 보이는거였어요-

정말 카약타시는분들이 많았어요!

근데 저는 카메라를 들고 있어서 바다에 들어가기는 조금....무서웠습니다-

아무튼 여러분은 타보세요-!

:)

다음에 온다면 애월카페거리에서 여유를 부리고 카약도 한번 타보고 싶네요-!

여러분도 제주의 즐거운 바다(?) 즐겨주세요-

:)


위 사진은 Fuji(후지) x-t4로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.

혹시 사진이 필요하거나 활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인스타그램 @koo_ku_로 연락부탁드립니다 :)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