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쿠꾸의 관심사 :)/리뷰를 담다-

BHC신메뉴_골드킹 콤보+치즈볼을 담다-.

by 구준쇼니 2020. 4. 28.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-.

엽서만들기가 꿈인 쿠꾸에요-.

오늘은 BHC의 신메뉴 "골드킹 콤보"를 소개하려고 해요.

:9

 

사실 뿌링클을 안먹어본 기억이라,

뿌링클을 주문하려고 했는데 맨 위에 골드킹 콤보라는 친구가 있어서

한번 주문해봤어요-

뭔지 모르고 주문했는데!

요약하자면 간장치킨?같은 느낌이었어요-.

그럼 BHC신메뉴 골드킹 콤보를 보러 가시죠=3


 

골드킹 콤보와 치즈볼

 

위의 메뉴는

골드킹 콤보(18,000원)와 치즈볼(5,500원)이에요-.

세트로 시켰는데 500원 할인해서 총 23,000원에 주문했답니다-.

치즈볼도 안먹어봐서 궁금해서 시켜봤어요-!

치킨 뚜껑(?)을 열자마자부터 고소+달콤한 향이 올라와서

사진이고 뭐고! 빨리 먹고 싶었어요.

:)

 

 

(왼)골드킹콤보 (우)치즈볼

 

골드킹 콤보는

고소한 쌀가루 튀김옷, 깊은 숙성간장과 마늘의 풍미를 더한 치킨이라고 해요.
놀면뭐하니?-닭터유에서 치킨의 튀김옷에 쌀가루를 넣으면 더 바삭해지고 짠맛을 잡아준다고 유재석아저씨가 알려주셨어요-

:)

개인적으로 간장치킨을 좋아해서 아주 잘시켰구나-! 싶었어요.

콤보는 윙, 닭다리, 봉으로 구성되어 있어요.

한번 세봤는데 각각 5조각씩, 총 15조각이 들어있었어요-

치즈볼은 5개가 들어있었어요-.

 

 

골드킹 콤보

 

처음에 비쥬얼과 냄새를 맡았을 때,

타사의 허니콤보(??)와 비슷한건가?라는 생각을 했어요-.

먹어보니 조금 다르구나? 싶었던 것이,

허니콤보보다 닭이 좀 큰 느낌이라 바삭함과 살의 도톰함(?)이 함께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-.
그리고 닭이 커지면 퍽퍽할텐데 다리,윙,봉이라 그럴 걱정두 없었어요-!

평소 치킨 먹을 때 밥이랑 함께 먹는데,

느끼함이 없어서 밥 없이 치킨과 치즈볼, 치킨무만 먹어도 괜찮았어요-.

:9

위의 사진에 봉이 더 있답니다-!

 

닭다리, 봉, 날개 순으로 먹었는데

뭔가 부위별로 먹는 재미도 있는 것 같아요-

윙도 잘 발라져서 좋았어요-

굳굳 bbb-!

 

골드킹 콤보와 치즈볼

 

사진을 찍다보니 배고파져서,

한입씩 베어물었어요-.

치즈볼이 굉장히 느끼할 줄 알았는데,

짭짤-하니 괜찮았어요-!

그리고, 제가 포장을 해온 거라서 치즈가 굳었겠지ㅠ.ㅠ 하고 기대를 안했는데-

쭈욱- 늘어나서 재미도 있었어요.

왜 다들 BHC에서 뿌링클과 치즈볼을 함께 먹는지 알 것 같아요.

또 주문한다면 치즈볼도 함께 해야겠어욘-

:9


 

골드킹 닭다리

 

도톰한 닭다리가 먹고 싶을 때 

다시 찾게 될 BHC의 메뉴 였어요-

간장, 마늘치킨 좋아하시는 분들!

한번 드셔보세요- 아주 매력 좔좔-

:)

 

다음엔 뿌링클도 먹어봐야지!


※ 위 사진은 캐논 canon_6dmark2를 사용하여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.

   혹시 사진이 필요하거나 활용하고 싶으신 분은 @koo_ku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 :)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