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쿠꾸의 엽서만들기 프로젝트 :)/다녀온 곳 담기-

강릉맛집_햇살 가득한 저택(?)의 '하이브로우버거하우스'를 담다- :)

by 구준쇼니 2021. 8. 15.
반응형

안녕하세요-

엽서만들기가 꿈인 쿠꾸에요-

:)

 

오늘은 쿠꾸가 오랜만에 방문한 '하이브로우버거하우스'를 한번 더 소개하려고 해요-

이전에도 소개한 적이 있는데..

개인적으로 강릉에서 제일 좋아하는 버거집이라 다른 메뉴로 한번 더 올리기로 했어요-!

3년 정도 살다가 발령으로 강릉을 떠나고, 약 6개월?만에 방문하게 된 강릉인데-

하이브로우버거하우스에서 점심을 먹어야지! 하는 생각이 가장 먼저 떠올랐어요-

무튼, 바로 소개해볼께요!!

:)

 

하이브로우버거하우스

강원도 강릉시 유죽길 455-12 하우브로우버거하우스

영업시간 : 화요일~토요일,11시~20시/일요일,11시~19시

매주 월요일 휴무


오늘도 제가 좋아하는 인센스가 켜져있었어요-

이 익숙한 절향(?)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-!

볕 드는 하이브로우버거하우스 쵝오-!

:)

저는 너티내쉬라는 이름의 햄버거를 주문했어요-

이전에는 스모크드버거로 하얀 특제 소스가 매력적인 버거를 먹었는데,

오늘은 매콤한 맛을 느껴보기 위해 '너티내쉬'-!

 

다음에 하이브로우버거하우스를 또 오면 커피도 한잔 마셔보고 싶어요-

프릳츠라니-!

:)

뭔가 날씨가 더워 2층에 올라가 하이브로우 제품들을 보진 않았고,

1층에서 빔으로 쏴주는 화면만 구경했어요-

뭔가 볕이 드는 시간이라 바깥만 보고 있어도 좋았어요-

참고로 하이브로우버거하우스는 저택(?)같은 건물과 마당이 있어

주변이 너무 조용해서 좋아요-

:)

평일에 늦은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가게에는 저 혼자였어요-!

여유롭게 요리조리 배치를 바꿔가며 사진도 찍어보았습니다-

:)

하이브로우버거하우스는 탄산음료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는데,

제가 좋아하는 닥터페퍼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-!

:)

너티내쉬버거는 요즘 유행(?)하는 내쉬빌 소스가 들어가서 매콤한 햄버거에요-

코울슬로가 함께 있어서 매운 맛을 순화해주고 있어요-

칼로 잘라서 딱 한입!먹으면 바삭바삭한 느낌과 매콤한 맛, 그리고 시원한 맛이 함께해서 너무 좋았어요-

가까이 있으면 자주 먹을텐데 정말 아쉬워요 ㅠ.ㅠ 강릉 살 때 더 먹어둘껄..

그리고 감자튀김도 투툼-해서 좋았어요-

요기에 치즈소스?같은거 얹어서 먹는것도 있다던데 그것도 맛있다고 해요-

마지막으로 피클과 방울 토마토를 주는데..

너무 맵다 싶을 때 방울 토마토 하나 드셔보세요-

:) 굳굳!

식사를 다 하고 나서 나왔는데,

고양이 한마리가 바깥에 누워있었어요-

거의 잠들기 직전이였다가 결국 잠들었어요-

귀여운 고양이

:)

다음에 강릉가면 또 방문할 하이브로우버거 또만나요-!

 

아래는 이전에 포스팅한 스모크드 버거 후기입니다-

:)

 

강릉맛집_숲속의 감성버거 '하이브로우버거 하우스'를 담다- :)

안녕하세요- 엽서만들기가 꿈인 쿠꾸에요- :) 오늘은 쿠꾸가 강릉에서 여러번 가보려고 했는데, 인테리어 공사로 방문에 실패했지만-! 끝무렵(?)에 성공한 '하이브로우버거 하우스'를 소개해보려

koo-ku.tistory.com


※ 위 사진은 fuji(후지) x-t4로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.

   혹시 사진이 필요하거나 활용하고 싶으신 분은 @koo_ku_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 :)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