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쿠꾸의 관심사 :)/리뷰를 담다-

102테슬라_'아이폰 12 pro max 고릴라 풀스크린 강화유리'를 담다- :)

by 구준쇼니 2020. 12. 10.
반응형

안녕하세요-

엽서만들기가 꿈인 쿠꾸에요-

:)

 

오늘은 쿠꾸가 어제 올린 아이폰 12 Pro max와 관련된 포스팅이에요-

핸드폰을 구매하면서 액정보호필름을 어디서 사야할까- 많이 고민을 했어요-

사실 액정이 깨져서 핸드폰을 바꾼 것도 어느정도 영향이 있었기에 정말 고민했어요-

프리스비, 제로스킨 등 여러가지 사이트를 들어가며 고민하다가-

102테슬라에서 만든 고릴라 풀커버 강화액정필름을 찾아서 구매하게 되었어요-

기존부터 유명하다고하니..믿고 구매해봤답니다-

그럼 후기를 올려볼께요-!

:)


아이폰 12 pro max 고릴라 풀스크린 강화유리

102테슬라의 고릴라 풀스크린 강화유리는 오리지널 아이폰의 글라스를 공급하는 미국 코닝사의 알루미늄 실리 게이트 강화글라스를 사용했다고 해요-

사실 무슨 소재인지는 잘 모르는데, 기존의 액정글라스와 비슷한 소재를 사용해 터치감도 좋고-

튼튼하다고 해요-

쿠꾸는 핸드폰을 잘 떨어트리는 성격(?)이라서 최대한 강해보이는 필름케이스로 선정했어요-

 

그리고 이곳에서 구매한 큰 이유가 아래에 있어요-

1. 1회 무상 교체 혜택

- 1개월 이내 글라스 파손 시 동일 글라스

본인의 과실 유무에 관계없이 무조건 무상 교체(1회 한정)

2. 재구매 혜택

- 기존 구매 고객의 재구매시 30% 할인(1회 한정)

이라고 해요-

혹시나 붙히다가 깨먹었거나 다음에 구매할 때 할인받기 위해서 이곳에서 구매한 이유도 있어요-

:)

아이폰 12 pro max 고릴라 풀스크린 강화유리

테슬라 102글라스에서는 아이폰 12pro max와 관련해서 3가지 종류의 필름을 판매하고 있었어요-

위에는 5가지가 나와있는데 실제로 판매하는건 3종류 였어요-

튼튼한 고릴라 글라스,

화장품이 잘 뭍지 않고 지문이나 이물질이 잘 지워지는 여성 전용 글라스인 뷰티 글라스,

좌우측의 시야각을 차단해서 사생활 침해를 방지하는 프라이버시 글라스가 있었어요-

쿠꾸는 프라이버시 글라스와 고릴라 글라스 중 고민하다가 고릴라 글라스를 구매했어요-

가격은 48,000원이였어요-!

:)

아이폰 12 pro max 고릴라 풀스크린 강화유리

구성품은 액정필름(글라스)

먼지제거스티커, 액정을 닦는 자이스 렌즈 와이프, 꾹꾹-밀어서 눌러주는 두꺼운 종이가

들어있었어요-

요즘 액정부착을 쉽게하기 위해 기본 틀 가이드가 들어있는 것도 많은데,

고릴라 글라스는 없엉서 잘 부탁했어야했어요-!

:)

아이폰 12 pro max 고릴라 풀스크린 강화유리

액정을 렌즈 와이프로 싹- 닦아주고 먼지 제거 스티커로 뾱-뾱- 먼지를 떼주었어요-

사실 잘못붙히면 어떻게하지?라는 두려움이 조금 많았는데

나름 성공적이였어요-

:)

아이폰 12 pro max 고릴라 풀스크린 강화유리

액정의 가운데 부분에 안붙은 듯한(?)점이 하나 생기긴 했는데,

포스팅을 하는 오늘(부착하고 24시간정도 지남)이 되니 싹-사라졌어요-

자고 일어나니 액정이 잘 붙어있어요-

액정의 끝부분도 각진 것이 아니라 둥글게 되어있어서 핸드폰을 드는 촉감도 좋았어요-!

전체적으로 만족-

:)

아이폰 12 pro max 고릴라 풀스크린 강화유리

 

이렇게 선명한 화면을 바로 느껴볼 수 있었어요-

선명도도 좋고, 터치가도 좋고-!

타자를 치는 것도 어려움 없이 좋았어요-

 

개인적으로 만족스럽고 가격값한다! 느낀 필름이였어요-

:)

 

* 아래는 아이폰 12 프로맥스 개봉기에요- :) *

 

애플_아이폰12 프로맥스 개봉기를 담다- :) w.데이터 백업

안녕하세요- 엽서만들기가 꿈인 쿠꾸에요- :) 오늘은 쿠꾸가 최근에 구매한 아이폰12 프로맥스_실버의 개봉기를 적어보려고 해요-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폰x의 액정이 파손+lcd찢김으로 인해 빛이

koo-ku.tistory.com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