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쿠꾸의 엽서만들기 프로젝트 :)/다녀온 곳 담기-

강릉맛집_빵지순례(?)마늘바게트 '만동제과'를 담다- :)

by 구준쇼니 2020. 12. 12.
반응형

안녕하세요-

엽서만들기가 꿈인 쿠꾸에요-

:)

 

오늘은 강릉 중앙시장, 시내에 위치한 '만동제과'를 소개해보려고 해요-

생긴지 오래되진 않았지만 최근에 인기를 끌고 있다는 소식만 듣고 있었는데-

우연히 지나가다가 빵을 사보게 되었어요-

사실, 만동제과의 위치는 잘 몰랐는데 지나가다가 빵냄새가 너무- 좋아서 방문하게 되었어요-

여러분들도 이 근처만 가도 고소한 빵냄새가 나서 들어가보시게 될 것 같아요-

그럼 바로 소개해볼께요-

:)

 

강릉 만동제과

주소 : 강원도 강릉시 금성로 6, 만동제과

엽업시간 : 매일 11시 - 18시(소진시 마감)

빵나오는시간 : 1차 11시, 2차 15시 30분


 

강릉 만동제과

강릉 만동제과는 중앙시장과 시내 인근에 위치해있어요-

그리고 인근에 홈플러스도 위치해있어요-

최근에 생긴 가게인데 사람들이 안과 밖에 줄을 쭉-선다고 해요(주말)

쿠꾸는 휴가를 냈던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았고 빵 종류도 많았지만,

손님이 끊이지 않더라고요-

:)

강릉 만동제과

위에도 살짝 이야기했지만, 쿠꾸가 가게에 들어간 이유는 사실 유명하다는 것때문이 아니였어요-

가게 앞을 지나는데 너무- 고소한 냄새가 나서 도대체 이곳은 무슨빵을 파는거지!?하고 구경삼아 들어가봤어요-

뭔가 고소한 향이 사람을 유혹하더라고요-

:)

강릉 만동제과

만동제과는 9가지의 빵을 판매하고 있었어요-

날마다 빵이 바뀌는 지는 모르겠지만 기본적으로 깔려있는(?)빵은 그랬어요-

:)

강릉 만동제과

오징어먹물, 엉덩이빵이 먼저 있었어요-

오징어먹물은 검은색빵에 치즈?가 얹어져있는 비쥬얼-

엉덩이는 부드러운 크림빵이라는 느낌이 확-왔어요-

강릉에 또 유명한 빵집은 '가루'에 원준이엉덩이빵이 있는데 그것과 유사해보였어요-

다음은 고구마, 앙크림이라는 빵이 있었어요-

뭔가 이름과 빵이 매칭이 확- 되는 비쥬얼이죠-?

:)

강릉 만동제과

다음은 쿠꾸가 시식으로 먹어본 카푸치노에요-

안에는 크림, 겉에는 커피향이 솔솔나는 빵이 있었어요-

개인적으로 바로 먹을거라면 이것도 한번 사볼만 한 것 같아요-

:)

강릉 만동제과

다음은 쑥떡쑥떡, 에멘탄, 어니언 베이글이에요-

조금 찾아보니 이곳은 어니언베이글과 마늘바게트가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-

다음에 집에 올라갈일 있으면 한번 더 들려야겠어요 ㅠ.ㅠ

어니언베이글도 먹어봤는데-

유명하다고 하긴 하지만 그냥 쏘쏘?! 그래도 맛있었어요-

:)

강릉 만동제과

위에는 빵을 어떻게 보관하는지- 친절하게 적혀있었어요-

그리고 빵을 먹어볼 수 있게 시식도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-

쿠꾸는 위에는 보이지 않는 마늘바게트를 주문했어요-

마늘바게트는 갓 나온(?) 친구들을 바로 포장해서 주시더라고요-

:)

강릉 만동제과

이렇게 마늘바게트를 받아서 나왔어요-

마늘바게트는 6,000원이고 3개를 사면 선물상자에 포장해주신다고 하네요-

너무 고소한 냄새가 나서 버스를 타도 될까?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ㅠ.ㅠ

팡파미유의 육쪽마늘빵을 받았을 때 처럼 고소한 냄새가 식욕을 확-올려줬어요-

쵝오-

:)

강릉 만동제과

빵을 들고 집에가기 전에 야외에서 한번 찍어봤어요-

바삭한 바게트와 안에 마늘크림이 들어간 것 같아요-

냄새가 정말 쵝오 ㅠ.ㅠ

:)

강릉 만동제과

집에와서 호다닥-먹어봤어요-

개인적으로 마늘크림이 너무 달거나 너무 간이 세지 않아서 좋았는데,

빵에 크림이 잘 발리지 않은 부분이 있어서 아쉬웠어요 ㅠ.ㅠ

그래도 간이 맞아서 먹기 좋은 마늘바게트였어요-

 

그리고 다음날에 에어프라이어에 5분정도 익혀서 먹었는데,

첫날 먹었던 것 보다 더 좋았어요-!

따뜻한 빵 최고에요-

다음에 또 방문할께요-

:)


※ 위 사진은 아이폰 12 pro max를 사용하여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.

   혹시 사진이 필요하거나 활용하고 싶으신 분은 댓글/인스타그램(아래 연결링크)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 :)

반응형

댓글